본문 바로가기

정직한 그리스도인

'30일의 신뢰 여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2008. 8. 14

 
 
 
지난 6월 24일(화)부터 시작된 '정직한 교회, 신뢰받는 교회를 위한 30일의 여정'이 6주간의 과정을 모두 마무리하였습니다.
 
지난 6주동안 참여자들은 정직, 책임, 정의, 평화, 배려 등 기윤실의 5가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성경을 묵상하고, 매 주 화요일마다 주제강의와 토론으로 진행된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이 평소 교회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기독교인의 사회적 책임'을 주제로 성경을 묵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성경에서 제시하고 있는 정직, 책임, 정의, 평화, 배려의 가치가 갖는 의미에 대해서 배우고,
각각의 가치가 개인의 삶은 물론 교회와 국가, 사회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6주동안 꾸준히 모임에 함께 해 주신 모든 참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늦은 밤까지 열정적으로 모임에 함께 해 주시고, 멀리 고양, 인천에서까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참여해 주시는 모습을 통해서 진행자로서 많은 위안과 도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프로그램이 참여하신 분들의 삶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정직, 책임, 정의, 평화, 배려 등 5가지 가치를 조화롭게 구비한 삶을 통해 한국 교회가 신뢰를 회복하고 하나님의 영광이 세상에 드러나기를 소망합니다.
 
 
앞으로 기윤실은 이번과 같은 '30일의 신뢰 여정'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30일의 신뢰 여정'은 교회의 신청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교회에서 성도들을 대상으로 '30일의 신뢰 여정'을 진행하기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사무처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0일의 신뢰 여정'을 신청해 주시면 교회와의 협의를 통해 진행 과정을 조율한 후 저희가 직접 찾아뵙고 모든 과정을 진행해 드립니다.
 
여러 교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