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신입간사 기묘를 소개합니다 ~ ^^

안녕하세요 ~ 2013년 4월부터 기윤실과 함께하게 된 신입간사 기묘입니다 ~ 짝짝짝 ~

본명은 김효준이고요 애칭은
김효준 -> 김효 -> 기묘   
이렇게 탄생된것입니다 ㅋ 아무 뜻도 없습니다 ^^


요로코롬 생겼군요~! ㅋㅋ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교회를 다녀서 하나님을 알게되었고 ~
대학시절 선교단체동아리 활동을 통해서 하나님을 더
많이 알고 신앙을 키워나갔습니다.
지금도 부모님은 교회를 다니지 않으셔요 ~ ㅠㅠ 잠깐. 중보해주세요 ^^

대학때는 건축공학을 전공을 했어요 ~
대학을 졸업한 후에 진로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했지요 ~
그 동안 남들하는대로 따라서 공부하고 대학가고 살던 삶에 회의를 느끼고 좀 더 의미있는 삶을 살고자 하고, 여러 NGO단체들로 시선을 옮겼어요 ~ 
하지만...
저는 군대를 가야했답니다 ㅠㅠ

짠 ~ (사진의 안경이 엄청 어색하네요~ 지금은 안경을 쓰지않습니다 ^^  )
저는 육군 장교로 군생활을 했고요 ~
3년이라는 긴 시간을 보내고 중위로 전역을 했습니다. 
ㅠㅠ

공병부대의 장교를 하면서 공사업무를 주로 해서 지금도 집에 문제가 생기면 뚝딱뚝딱 고치고 있습니다
^^

그리고 2011년 말에 전역을 해서 

2012년 청년 TNA1기를 통해서 기윤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TNA만 참여하는것 보다도 기윤실의 사역자체에 관심이 많고 그런 사역에 동참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1년 후 기회가 왔습니다 !!

고민끝에 간사를 지원하고
이렇게 신입간사가 되었네요 ^^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많이 경험하고 배우고 싶습니다 ~
기윤실 가족여러분 모두 반갑고 잘 부탁드립니다 ~ ^^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