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 스케치

[기윤실 25주년 기념 윤리부흥회] 참여와 기도 감사합니다.(영상 보고)

감사합니다!
이웃을 위한 자발적불편, 기윤실 25주년 기념 윤리부흥회

기윤실 25주년 기념 윤리부흥회가 지난 11월 19일 감사함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2주 전이었는데 더 빨리 행사후기를 나누지 못한 점 양해 구합니다. 참석해 주신 회원님들과 멀리서 함께 해 주신 지역기윤실 동역자 및 기윤실 사역에 관심 갖고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현구 이사님의 기도, 홍정길 이사장님의 인사말, 손봉호 자문위원장의 격려사 및 박은조 공동대표의 설교까지 한결 같이 순서를 맡아주신 분들께서 기윤실이 더 진실한 마음으로 현 시대 조롱받는 한국교회가 한국사회 가운데 신뢰를 받고,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해야 함을 강조해 주셨습니다.

또한 25년 전 창립취지문을 다시금 곱씹으며 “기윤실 운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는 아무 권리나 특권도 없으며, 다만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의무만 있다.”는 문구를 통해 참가자 모두 다시금 기윤실 운동에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었습니다. (창립취지문 보기-클릭)

많은 분들과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세상의 길 위에서 하나님의 길을 걸어가는 기윤실 운동과 회원님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계속해서 성원해 주시고, 실천과 기도로 함께 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2년 12월 4일
사무처장 조제호

 



1. 기윤실 25주년 기념 윤리부흥회 - 스케치 영상 보기

* 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영상 바로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2. 기윤실 25년 사역열매 영사 보기

* 영상이 보이지 않거나, 세부내용을 보실 분은 <영상 바로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기윤실25년_사역열매보고(웹용).pdf

3. 기윤실 25주년 기념 윤리부흥회 - 홍정길 이사장 인사말 영상 보기


* 영상이 보이지 않거나, 세부내용을 보실 분은 <영상 바로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4. 기윤실 25주년 기념 윤리부흥회 - 손봉호 자문위원장 격려사 영상 보기

* 영상이 보이지 않거나, 세부내용을 보실 분은 <영상 바로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5. 기윤실 25주년 기념 윤리부흥회 - 박은조 공동대표 말씀 영상 보기

* 영상이 보이지 않거나, 세부내용을 보실 분은 <영상 바로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1. 자발적불편운동 다큐 영상 보기(클릭)
2. 자발적불편운동 이것이 궁금해요 영상 보기(클릭)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