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서문교회를 다녀왔습니다.

한진환 담임목사님

지난 5월 3일(일)에는 기윤실 후원교회 중 하나인 서문교회(한진환 담임목사)를 다녀왔습니다.

서문교회는 지난 40일 동안 '목적이 이끄는 40일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전체를 마무리하는 프로그램으로 5월 3일 하루동안 "전도&선교 박람회"를 진행했습니다.
교회 각 부서의 활동을 소개하면서 기윤실같은 협력단체들에게도 홍보부스를 통해 활동내용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축제 주간에 어울리게 날씨도 아주 화창하고 맑은 하루였습니다.
미리부터 준비해 주신 행사 천막과 테이블 덕분에 아주 좋은 환경에서 기윤실 홍보부스를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로 신경써 주시고 배려해 주신 서문교회 성도님들께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기윤실 홍보부스에 방문하시어 기윤실의 사업에 대한 설명도 들으시고, 뉴스레터도 신청해 주셨습니다. 몇몇 분들은 회원으로 가입해 주기도 하셨습니다.
한진환 담임목사님도 직접 기윤실 홍보 부스에 방문해 주셔서 간사들과 사진도 찍고 격려도 해 주셨습니다.^^ 

늘 기윤실 운동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후원교회에 직접 찾아뵙고 인사도 드리고, 기윤실의 활동 내용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쁜 시간이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후원교회의 성도님들을 직접 찾아뵙고 나니 더욱 친밀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후원교회를 방문할 때마다 이런 기회가 다른 교회에서도 더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을 갖게됩니다.
다른 후원교회에서도 저희가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불러주시면 언제든지 달려가겠습니다..^^

다시한번, 서문교회 한진환 담임목사님과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