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찾아가는 기윤실 - 후원교회 방문

 

기윤실은 후원교회를 방문하여 여러 성도님들과 교제하며 감사인사를 전하고, 기윤실 사업홍보와 신규회원 모집 등의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두번째로 찾아간 곳은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주날개그늘교회(담임목사 남오성)입니다.

 

 

화창한 어느 주일. 올해부터 기윤실 후원교회로 동역하게 된 '주날개그늘교회'를 찾아갔습니다.

 

주날개그늘교회는 일산은혜교회에서 2016년에 분립한 교회로, 100여명의 성도가 모이는 교회입니다. 일산은혜교회도 오랫동안 기윤실을 후원해주셨는데, 올해부터는 주날개그늘교회가 내부 논의를 거쳐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주날개그늘교회 홈페이지 :: https://junalgegnl.modoo.at

 

 

   

 

 

주날개그늘교회는 '탈자본적 개척'이라는 기치 아래, 개척 당시 모교회의 재정 지원을 최소화하고 대출도 받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예배는 고양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드리며, 복지관을 도와 장애인들과 호수공원 등으로 함께 소풍도 가는 등, 장애인사역도 감당하고 있습니다.

 

 

 

 

 

예배장소 입구 쪽에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성도님들께 배포할 자료들과 신상(^^) 머그컵, 장바구니와 자발적불편운동 레시피 등 판매자료를 비치했습니다.

오가는 성도님들께 어색하지만 친절하게 "안녕하세요 기윤실입니다~", "오셔서 둘러보세요~"라고 호객(?) 인사를 드립니다.^^

 

앗. 김 간사의 지인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김 간사의 이전 직장 선배로, 주날개그늘교회 운영위원으로 섬기고 있다고 합니다. 여유가 되는 시간에 부스에 같이 있어주며 집사님들, 장로님들 소개도 시켜주시고, 활발하게 홍보활동을 같이 해주셔서 정말 힘이 되었습니다. ^^

 

 

 

 

 

 

매달 셋째주에는 주날개그늘교회가 후원하는 사회선교단체를 초대하여 사역보고의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기윤실의 차례입니다. 간사들 중 대표로 성도님들 앞에 서기로 한 박 팀장은 멋지게 차려 입고 왔습니다. 정중하고도 야무지게 기윤실을 소개하고, 기윤실이 하는 일을 소개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께서 집중하여 들어주시고 끄덕이며 동감해주셨습니다.

기윤실의 사명과 사업들이 주날개그늘교회의 사역 방향, 당일의 설교 내용과 맞닿는 지점이 많아 좋았다는 성도님들도 계셨습니다. ^^ 

 

 

 

 

 

 

열한분의 뉴스레터회원과 세 분의 후원회원이 연결되었습니다. 관심가져주시고, 후원으로까지 동참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기윤실 운동을 지지해주시고 협력해주시는 주날개그늘교회 교역자님들과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매달 한 곳 이상 기윤실 동역교회를 만나고 싶습니다. ^^ 기윤실 후원교회가 아니더라도, 출석하시는 교회에 기윤실을 소개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문의) 02-794-6200, cemk@hanmail.net (김현아 간사)

 

 

 

▣ [찾아가는 기윤실]이 만난 교회들의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클릭)

 

2017/04/24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①] 청량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6/12/07 - [회원운동_찾아가는기윤실 ⑤] 주님의보배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6/11/01 - [회원운동_찾아가는기윤실④] 부천평안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6/09/06 - [회원운동_찾아가는기윤실③] 서교동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6/08/04 - [회원운동_찾아가는기윤실②] 서울서문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6/07/05 - [회원운동_찾아가는기윤실①] 서울영동교회에 다녀왔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기윤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