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2010 회원총회 "하나님 나라를 향한 우리의 열정!


 하나님 나라
향한 우리열정!


기윤실 회원총회가 2월 22일(월) 숭실대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 열렸다.
"하나님 나라를 향한 우리의 열정"이라는 제목으로 모인 이 날 행사에는 80여명이 모여 2009년 사업보고와 2010년 핵심사업을 결정하였다. 또 총회 진행 중에도 기윤실 회원님들의 2009년 사업을 보고 받고 2010년 사업계획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들이 이어져 기윤실사역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여기서 2010년 기윤실 회원총회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순간을 찾아보자!

이름하여 기윤실 회원총회를 빛낸 순간 Best 3!!!



하나~ 역사의 흐름을 볼 수 있는 회원총회!

기윤실의 어른(정신적 지주^^)이신 손봉호 자문위원장님께서 회원총회에 오셔서 비전메시지에 버금(^^)가는 격려의 말씀을 하셨다. '기득권을 포기'하는 기윤실, '정직과 검소'를 실천하는 기윤실회원을 강조하시며 한국 사회의 요즘 모습을 보면 기윤실의 정직과 검소의 운동이 약화된 것은 아닌지 안타까워 하셨다. 기윤실을 향한 여전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자, 우리의 현재를 돌아보게 하는 시간이었다.
그러고 보니 이번 회원총회에는 기윤실 초창기에 활동하셨던 유해신 목사님과 초창기 간사님들이 함께 참석하셔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기윤실 역사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대학생리더십아카데미 청년들)이 어우러진 뜻깊은 자리가 아니었을까. 함께 서로를 격려하며 때로는 질책도 서슴치 않는... 그렇게 기윤실의  역사는 흘러가고 있었다.



또 하나~~ 기윤실 회원들의 맹활약이 돋보인 회원총회!

기윤실 회원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포착하다! 이 날 회원총회에는 행사가 시작되기 1시간 전에 고양지역 회원분들의 공연 리허설, 대학생사회적리더십아카데미 1,2기 졸업생들의 행사지원과 공연리허설 준비로 북적였다.
아~~~ 이런 분위기가 회원들이 중심이 되는 진정한 회원총회가 아닐까.



또또 하나! 구석구석, 소소한 재미들이 숨어 있는 회원총회~

조금은 멋적게 오시는 회원님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이들이 있었으니...바로바로 양떼들!
"사랑합니다!!!"를 외치며 함께 폴라로이드사진을 찍고 나면 어느새 마음이 편안해지고~
총회 메인홀에 들어서면 대사리 학생들의 '공정여행'UCC가 나오고 있고
테이블 위에는 '빛과 소금'의 삶을 격려하는 초와 촛대가
그리고 윤리적인 소비를 위한 '공정무역간식 5종셋트까지~~~
또 회원총회의 자리를 나서면 알록달록 테트리스로 회원분들의 소감들이 쌓여간다.


이렇게 2010년 기윤실 회원총회는 마무리되었다.
같은 동네에 사시는 회원분들과 인사를 나누며 가는 길 카풀도 하며 그렇게 말이다.

내년 기윤실 회원총회는 어떤 재미난 일들이 있을까~^^
아마도 내년에는 더욱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와 도움이 있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 사진제공_장은림 회원/ 최유라 기자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