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교회방문캠페인3] 서진교회를 방문하였습니다.

2008. 6. 16
 
 
 
 
6월 15일, 상암동에 있는 서진교회 (백철호 담임목사)를 다녀왔습니다.
깔끔하면서 정감있는 분위기에 성도님들이 반가와하며 맞아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예배 시작전 교회 주보에 기윤실 홍보물을 끼워넣을 때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다가와 관심을 보이며 "기윤실은 한국교회의 신뢰회복을 위해 섬기겠습니다"라고 또박또박 읽기도 해서 어른 뿐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기윤실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서진교회는 "건강한 가정, 생명력 있는 교회, 이웃을 섬기며 봉사하는 교회, 또한 다음 세대의 교육을 책임지는 교회가 되어 이 시대의 땅 끝인 중국과 모슬렘을 향해 복음의 서진(西進)을 실천해 나아가는 사도행전적 교회로서의 꿈이 있는 공동체입니다"라고 주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우리 회원 교회들의 목표와 방향도  알게 되어 더욱 가까와진 느낌입니다.
 
예배 중에 시간을 내주셔서 기윤실 홍보영상을 보았고 양세진 사무총장이 직접 기윤실 소개도 했습니다.서로에게 축복송을 부르기도 했고요.
 
예배후에는 정성스럽게 준비된 점심을 함께 먹으며 성도님과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윤실 소식지를 받아보고 회원가입을 하는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고, 홍보를 마치고 나오는 길까지 배웅해주셨어요.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서진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