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뢰받는 교회

1기 목회자 7H 에프터 모임이 있었습니다.

2008. 5. 28

기윤실은 지난 4월 한국리더십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리더십 워크숍을 목회자 대상으로 진행한바 있습니다.(1기 신뢰받는 목회자를 위한 7가지 습관 리더십 워크숍)

1기 과정에 16명의 목회자들이 참여하여 수료하였고, 수료식 시간에 워크숍 내용을 목회현장에서 활용하고, 적용한 후 소중한 경험을 나누기 위한 에프터 모임이 제안되어 지난 26일 서울영동교회에서 에프터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각자의 목회현장에서 바쁜 사역들을 감당하고 모인 6명의 목회자들은 여전히 변화되지 않는 습관들에 대해 나누며, 지속적인 훈련과 노력이 필요함을 고백하였습니다.

모인 목회자들은 7가지 습관 워크숍의 내용이 체계화를 통해 역동적인 교육이었지만, 기독교 고유의 성령의 도우심으로 나를 부정하는 것에 대한 내용이 없는 것은 아쉬웠다는 것에 공감하며, 기독교 신앙에 입각한 7가지 습관 워크숍이 나오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1기 목회자들은 교육받은 내용들을 다시금 새기고, 나누기 위해 오는 7월 14일(월)에 2차 에프터를 갖기로 했습니다.

한국교회 목회자의 리더십 함양을 섬기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신뢰받는 목회자를 위한 7가지 습관 리더십 워크숍’이 한국교회 목회자의 리더십 함양을 섬기는 도구로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기 과정 안내(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