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직한 그리스도인

타인에서 가족이 되는 시간 - 회원가치마당


2007. 5. 31

5월 회원가치마당이 지난 5월 28일(월) 저녁 7시부터 명동 청어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회원가치마당’은 기윤실의 주인으로서 회원이 갖는 가치를 실현하고(Value), 회원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Together) 기윤실 운동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적으로 매월 마지막 월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회원 모임입니다.

이 날 모임에는 김일수 공동대표, 이장규 공동대표와 사회를 맡은 김선민 회원(회원가치위원회)  외에도 10분의 회원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회원가치마당’에 참석해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김선민 회원의 사회로 진행된 모임은 처음부터 집에 돌아와 가족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것처럼 편안하고 격식이 없는 분위기로 진행되었습니다. 각자의 생활 전선에서 또는 교회 생활에서 느끼는 고민과 문제들을 허심탄회하게 다른 사람에게 나누고 듣는 시간이었습니다.

각자의 고민과 생각들에 명쾌한 해결책을 주지는 못하지만 함께 그것들을 나누고 들어줄 수 있다는 것만으로 위로가 되고 힘이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주어진 프로그램이나 형식이 없기에 오히려 모임을 이끌어가시는 성령님의 손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회원가치마당이 기윤실 회원님들의 삶 속의 고민과 생각들을 함께 나누고 위로할 수 있는 모임으로 발전해 가기를 소망합니다.  

다음 ‘회원가치마당’은 6월 25일(월)에 진행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함께 해주신 회원님 감사합니다.
김선민, 김일수, 김종민, 김진표, 김충환, 김현준, 김혜경, 박제우, 백요한, 신중기, 윤치호, 이장규, 홍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