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직한 그리스도인

[신뢰일터모임] 일터에서 정직을 실행하는 분을 추천받습니다.

2007. 4. 15

하나님이 주신 소명의 현장으로서 삶의 일터에서 정직을 실행함으로 신뢰받는 성도가 되고, 신뢰받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신뢰일터모임(위원장 이용기)이 4월13일 모였습니다.

신뢰일터모임에서는 5월부터 매월 한 분씩 삶의 일터에서 정직을 실행하는 분을 영상인터뷰하여 기윤실 회원들과 한국교회에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신뢰일터모임에 참여하는 000 집사님은 식당을 경영하시는데, 구청에서 화재예방을 위해 내부 단열 공사를 해야 한다고 해서 얼마나 비용이 드나 알아 보니, 약 300만원 정도 소요되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그런데, 약 100만원 정도의 뇌물을 구청에 상납하면 공사를 하지 않아도 한 것으로 필증을 발급한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고민을 했으나, 비용이 더 들어도 정직하게 공사를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공사를 하는 것이 당연한 것 같지만, 집사님의 결정에 대해 주변에서는 왜 그러냐고, 핀잔이 많다고 합니다. 결코 쉽지 않은 삶의 공간입니다.

해서, 신뢰일터 모임에서는 이런 분들이 주변에 많이 숨쉬고 있을 거라는 생각에 추천도 받고 또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기로 했습니다.

주변에 정직을 실행하며 하나님의 진리의 빛을 밝히 드러내 보이는 하나님의 사람을 소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위원장이신 이용기집사님은 우리은행 소공동점장님이신데, 기윤실 크리스챤 은행가들의 모임을 만들기로 하고 기도하면서 작업을 해나가기로 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허락하신 선교의 장으로서 삶의 일터에서 정직을 실행함으로 신뢰받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날로 날로 번창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