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이루는 하나님 나라

다가올 통일을 준비하라 - 성서한국 집행위원회 보고

2007. 3. 12

다가올 통일을 준비하라 - 성서한국 집행위원회 보고

기윤실이 집행위원 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성서한국 집행위원회가 지난 3월 16일 명동 청어람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집행위원회는 지난 2월 말 진행된 비전컨퍼런스에 대한 보고와 오는 7월 개최되는 <2007 성서한국 통일 주제 영역별 대회> 준비와 관련된 심도있는 논의로 진행되었습니다.

<2007 성서한국>은 특별히 통일을 주제로 총 인원 2,000여명 참석에 1,500여명의 통일 선교사 헌신을 통해 통일을 위한 기도운동과 연구 및 실천운동이 기독청년 학생들 가운데 확산되기를 기대하며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한국교회가 건강한 복음적 통일운동에 적극 동참하도록 격려하여, 성격적 세계관과 가치관으로 한반도의 분단을 해소하고 통일을 이루어 가는데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기윤실에서는 이번 성서한국을 통해 정직신뢰운동이 통일을 준비하는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가치임을 인식하고,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2007 성서한국 통일주제 영역별 대회>에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원활한 준비를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2007 성서한국 통일주제 영역별 대회> - 다가올 통일을 준비하라

** 일시 : 2007년 7월 24일(화) ~ 28일(토)
** 장소 : 춘천 강원대 캠퍼스
** 공동대회장 : 강경민 목사, 김동호 목사, 백종국 교수, 오정현 목사, 이광우 목사, 이장로 교수, 전재중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