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기독유권자운동

4.24 재보궐선거, <Talk Pray Vote 캠페인 전단지> 보내드립니다

4.24 재보궐선거,
<
Talk Pray Vote 캠페인 전단지> 보내드립니다

2013년 4월 24일 재보궐선거가 있습니다. 국회의원 선거도 3곳(서울 노원구병, 충남 부여/청양, 부산 영도구)에서 열리고, 상대적으로 관심은 덜 받지만 지방자치단체 선거도 여러 곳에서 열립니다. 4월 11일(목)부터 공식 선거운동 기간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기윤실은 2012년 4.11 국회의원 선거 때 Talk Pray Vote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선거에 대해 이야기하고(Talk), 누구를 뽑을지 기도한 후(Pray), 투표에 참여하자(Vote)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림 위에 마우스를 갖다 대시면 넘겨보실 수 있습니다.
그림이 작아서 잘 안 보이는 경우 (Expand)를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보입니다.


Talk Pray Vote 캠페인 전단지는 2012년에 제작한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보아도 내용면에서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전단지 1면은 표지이고 하단에 손봉호 교수(기윤실 자문위원장)이 쓴 "공명선거와 그리스도인의 역할"이라는 글의 일부분이 발췌되어 실려있습니다. 2면에는 선거를 앞두고 그리스도인들이 함께 이야기할만한 질문들이 몇 가직 실려있습니다. 3면에는 선거를 위한 기도(예)문과 투표를 독려하는 내용이 실려있습니다. 4면에는 기독유권자 행동지침과 선거법 위반사례가 실려있습니다.

2013년 4. 24 재보궐 선거를 앞두고 공정한 선거문화의 정착과 주변들에게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서 
Talk Pray Vote 캠페인 전단지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 현재 남은 수량은 800여부 정도로 선착순 마감합니다.
* 아울러 착불로 발송함을 양해해주세요 ^^;

 




2013. 4. 24 재보궐 선거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위 배너를 클릭하세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