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기독유권자운동

[기윤실 6.4 지방선거 기독유권자운동] 투표참여캠페인에 함께해 주세요~

[기윤실 6.4 지방선거 기독유권자운동]
6.4 지방선거 투표참여캠페인에 함께해 주세요


기독교윤리실천운동, 새벽이슬, 평화누리, IVF사회부, SFC는 이번 지방선거를 맞아 “6.4 지방선거 투표참여캠페인”을 전개합니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은 학생선교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12개 캠퍼스에서 5월 28일(수)~30일(금) 먼저 진행되며, 단체 연합을 통해 5월 31일(토)에는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이번 선거가 우리들의 관심과 기도, 투표참여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스도인이 공명선거 운동에 참여해야 하는 것은 단순히 국민의 의무이기 때문은 아닙니다. 이것을 통해 제대로 된 사람이 당선되면 약자가 보호받게 되고 그를 통해 정의로운 사회를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즉 하나님의 공의와 하나님 나라를 실천하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 손봉호(기윤실 자문위원장, 고신대 석좌교수)

▲캠페인이 진행되는 12개 캠퍼스의 자세한 시간 및 장소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64wisevote에서 봐 주세요~
▲캠페인 전단을 출력해 사용하실 분들은 아래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선거는 5월30일(금)~5월31일(토) 사전투표제도를 통해 미리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선거를 위한 개표관람제도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각 지역선관위에 문의하시면 개표일 개표장소에서의 개표관람이 가능합니다.



-------------------------------------------------

[기윤실 6.4. 지방선거 기독유권자운동]
Talk, Pray, Vote 캠페인


 2014년 6월 4일은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지 역정치가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하면, 지방선거는 중앙선거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그러나 중앙당의 대리전으로 전락한 지방선거로 인해 정책선거가 실종되고, 지지정당에 대한 ‘묻지마 투표’와 50%대의 낮은 투표율은‘우리 손으로 지역대표를 선출한다’는 지방선거의 취지를 무색하게 하는 우리의 현실입니다. 아무쪼록 Talk, Pray, Vote 캠페인을 통해 이 땅에, 우리 동네에 하나님이 원하시는 바른 정치가 이뤄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전단 신청방법

2014년_6.4지방선거_TPV전단.pdf

☞ PDF파일을 내려받아 인쇄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인쇄된 전단지가 필요하신 분은 글 하단에 신청양식을 작성해주세요. 신청양식 바로가기
전단지는 무료로 배포하며, 택배비(착불/3,500원)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