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청년이 희망이다

기윤실 청년TNA> 나의정치를 아름답게 만드는 액션플랜_실천편

기윤실 청년TNA> 나의정치를 아름답게 만드는 액션플랜_실천편

3월 말, 기독청년들이 모여 나의정치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함께 Talk 하고 Action을 위한 작은 실천플랜들을 만들었어요   
 
액션플랜전체보기
클릭 


총선을 앞두고, 멋지게 액션하고 계시는 기윤실 청년TNA 참가자들의 모습을 정리해봤어요! "액션은 귀찮다"라는 명언을 남기기도 했지만, 결국 변화를 만드는 힘은 작지만,이렇게 멋진"액션"에서 시작되는 것 아닐까요?


A. 아빠와 함께 선거공보물을 꼼꼼히 살펴보신 백소망님 _  
세대를 뛰어넘은 공감대 형성! 
액션은 함께 할 때 더 빛나는 것 같아요. 반짝반짝 소망씨! 



B. 아니 이런'막장'님이 오시다니! TNA 3월 모임에 '공대생'이라고 자신을 소개를 하셨던 이종혁님께서는 노래하는 그룹 "다윗의 막장"에서 "막장"을 맡고 계시다고,,,, 기독청년들의 아름다운 정치참여를 위해 이렇게 멋지 노래를 불러주셨네요 ㅋ 



C. 교회 소그룹에서 기윤실Talk, Pray,Vote 전단지를 활용해 아름다운 정치참여를 "함께" 고민하시는 김효준씨. 멋지네요, 멋져요! 


 
다들 이렇게 멋진 실행력을 가지고 계시는 군요! 4.11총선이 하루앞으로 다가왔네요 ~ 나의 정치, 이젠 아름다워질 시간입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