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2012년 기윤실 회원총회 "함께 걷는 길"

기독교윤리실천운동, 줄여서 '기윤실'이라고 불리는 '운동'이 있습니다. 기윤실을 한 마디로 말하자면, 기독교 시민단체입니다. 기윤실은 정직한 그리스도인, 신뢰받는 교회,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를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2012년도 기윤실 회원총회가 2월 20일(월), 일원동에 있는 밀알학교 산돌홀에서, "함께 걷는 길"이란 주제로 열렸습니다. ^^




회원총회에 참석해주신 분들께는 작은 선물을 드렸는데요. 텀블러, 재생종이, 장바구니에 이은 올해 선물은 짜잔~! '친환경 대나무 손수건'이었습니다. ^^
 

대나무 손수건 [보기]



금강산도 식후경이랬죠? 6시부터 검소하고 정갈한 뷔페로 맛있는 만찬을 즐겼습니다.




오후 7시, 이사장 직무대행을 맡은 백종국 이사가 힘차게 개회선언을 하면서 드디어 2012년 기윤실 회원총회 막을 올렸습니다.




전재중 공동대표께서 개회기도를, 손봉호 자문위원장께서 개회사를 해주셨습니다.







2011년, 기윤실은 무엇을 했나?

회순에 따라 총회의 회순과 전 회의록을 채택하고, 2011년도 사업과 재정보고를 했습니다. 특히 2011년 기윤실 사역열매를 영상으로 제작해 상영했습니다. 

2011년 기윤실 사역열매 영상



기윤실은 1999년부터 회계감사를 외부회계법인을 통해 받고 있고, 내부감 사를 통해 업무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래 자료는 2011년도 기윤실 회계감사보고서입니다.




회원님들께서 2011년 사업 및 재정결산 보고에 대해 받기로 동의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2년 기윤실 무엇이 바뀌었나?


기윤실은 2012년 회원총회에서 정관을 개정했습니다. 개정안은 (1)이사장 부재 또는 궐위 시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 부이사장직을 신설하고, (2) 2011년 4월 15
일에 재개정된 “지역기윤실 운영내규”와의 연결성을 위해 몇 가지 명칭을 개정하고 중복조항을 삭제하는 등의 내용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새로운 이사장으로 홍정길 목사(남서울은혜교회 원로)를, 이사로 조재호 목사(고척교회 담임)를 선임하고, 백
종국, 전재중 공동대표, 강영안, 김홍섭, 방선기, 송인수, 이의용, 정애주, 조흥식, 주광순 이사, 황호찬 감사의 연임을 결정했습니다.
 


홍정길 신임 이사장께서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디모데후서 3장 17절 말씀을 가지고 비전메시지를 전해주셨습니다.
[홍정길 이사장 비전메시지 보기☞]



2012년 기윤실 무엇을 할 것인가?

기윤실 운동방향과 2012년 주요사업 선정절차


기윤실은 세 가지 운동방향을 토대로 회원설문조사와 여러 회의를 거쳐, 아래와 같은 2012년 사업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온, 오프라인 투표로 주요사업 중에서도 집중적으로 펼쳐갈 사업에 대한 투표도 진행되었답니다. 집중사업으로 '기윤실 청년 TNA(티엔에이 ; Talk and Action)[기획안보기☞]'와 '목회자윤리운동
[기획안보기]'이 결정되었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함께 걷는 길, 기독교윤리실천운동!

회원총회의 마지막 순서로, 신동식 정직윤리운동본부장(빛과소금교회 담임)의 인도로 비전을 위한 기도회를 가졌습니다. 기윤실이 예수님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기초로, 우리 사회와 교회를 변화시키는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기도회 후에는 기윤실과 함께 걷는다는 의미로, 발바닥 스티커에 회원님들의 다짐을 적어, 회원총회 현수막에 붙이는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발바닥 스티커 보기
01234567891011


*  *  *

총회의 마무리는 역시 기념촬영이겠죠? 다함께 쑥스럽지만 "기윤실 화이팅!"을 외치며 2012년도 기윤실 회원총회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2012년 기윤실 회원총회 "함께 걷는 길" 스케치 영상 보러가기]


2012년도 기윤실 자료집을 보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주세요.



The End...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