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기윤실 홍보 포스터를 소개합니다.

기윤실 홍보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교회 또는 단체 등에 기윤실을 알리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하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기윤실 사무실을 방문하여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포스터가 담고 있는 의미와 취지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기윤실 포스터 신청하기




포스터는 A2(420mmx594mm) / 아트지 150g 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윤실 홍보포스터 신청하기



<포스터가 담고 있는 의미>


1. 전체느낌

캘리그라피와 수채화를 이용하여 무겁지 않고 경쾌하고 생동감이 있는 느낌의 포스터입니다. 기윤실이 무겁고 다가가기 어려운 단체가 아니라 다가가기 쉬운 친근감있는 단체임을 표현했습니다. 


2. 평  지

‘골짜기마다 돋우어지며 산마다, 언덕마다 낮아지며 고르지 아니한 곳이 평탄하게 되며 험한 곳이 평지가 될 것이요.’ [이사야 40장 4절]

기윤실은 2017년까지 한국사회 갈등의 핵심인 "양극화"를 해소하는데 역략을 집중해서 운동을 펼칩니다. 이사야서의 말씀처럼 평탄한 평지가 되는 것을 형상화한 평지의 이미지입니다. 



3. 빗방울

건강한 토양에 '정직한 그리스도인, 신뢰받는 교회,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라는 기윤실의 사명을 담은 빗방울이 내리는 모습입니다. 




4. 나  무

건강한 토양에 맑은 비가 내려 나무가 자라고 열매를 맺습니다. 게다가 나무는 혼자가 아니라 함께더불어 살아갑니다. 





5.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은 이러한 운동을 해나가겠습니다. 높고 낮음이 없는 평탄한 평지를 만들고 '정직, 신뢰, 정의, 평화'의 가치를 가지고 맑은 빗방울을 내려, 더불어 여러 나무가 함께 자라고 다양한 열매는 맺어 나가겠습니다. 





☞ 기윤실 포스터 신청하기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