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이루는 하나님 나라

기윤실 2014년 사역 기도편지를 나눕니다.(2013년 사역열매 보고-영상포함)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한 해, 기윤실 사역은 동역교회와 회원 여러분의 후원과 기도에 힘입어 기쁨과 감사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부족함이 많지만, ▲자발적불편운동의 정착과 ▲교회세습반대운동연대 활동을 통한 다수 교단의 교회세습방지법 제정, ▲목회자윤리 연속 심포지엄의 마무리(돈, 성, 교회정치) ▲기윤실 청년운동 활성화를 위한 청년TNA 활동 등은 한국교회를 섬기고, 사회의 변화를 위해 노력한 성과라 하겠습니다.

2014년에도 기윤실 사역을 성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기윤실 운동이 기독시민운동으로서 예수님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기초로 정직한 그리스도인, 신뢰받는 교회,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한국교회의 목회자 성문제, 교회세습, 재정비리 등은 끊이지 않는 우리의 연역한 모습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지난해 교회세습반대운동을 통해 다수의 교단에서 “교회세습방지법”이 제정된 것은 한국교회의 희망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014년에도 기윤실은 한국교회의 신뢰회복을 위해 <교단선거법개정운동>, <교회세습반대운동>, <교회재정건강성운동>, <교회의사회적책임운동> 등을 전개합니다. 이를 통해 돈과 성, 권력이 한국교회를 대표하지 않고, 온전한 복음으로 깨어있는 한국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올해는 6.4 지방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국가기관의 대선 개입의혹으로 인한 혼란가운데 치뤄지는 이번 선거는 우리 사회의 절차적 민주주의를 다시 한번 가늠하는 시험대가 될 것입니다. 창립 초기부터 공명선거운동을 전개해 온 기윤실은 그리스도인의 시민의식과 공정한 선거제도의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4. 사회적 양극화와 정치적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때에 그리스도인들은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어떻게 우리 주위의 이웃들을 섬겨야 하는지 질문하게 됩니다. 기윤실이 From Me의 정신으로 먼저 모범을 보이고, 우리 사회의 약자와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운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014년 1월 8일
이사장 홍정길
공동대표 박은조 백종국 임성빈 전재중

2013년 기윤실 사업평가 및 신규사업 설문조사 참여하기(클릭)
☞ 구체적인 사업확정은 2014년도 회원총회에서 최종 결정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4년도 기윤실 회원총회
일시 : 2014년 2월 25일(화) 오후6시
●장소 : 숭실대 한경직기념관 1층 김덕윤예배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