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이루는 하나님 나라

[2017_찾아가는기윤실⑤] 서울여대대학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 찾아가는 기윤실 - 후원교회 방문

 

기윤실은 후원교회 및 동역교회를 방문하여 여러 성도님들과 교제하며 감사인사를 전하고,

기윤실 사업홍보와 신규회원 모집 등의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올해 다섯번째로 찾아간 곳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여대대학교회 (담임목사 김범식)입니다.

 

 

6월 마지막 주일, 작년부터 기윤실 후원을 시작한 서울여대대학교회에 다녀왔습니다.^^

 

(http://swuchurch.org)

 

 

 

 

서울여대 교정에 들어서자마자 왼쪽에 있는 기독교교육관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모이고 있었습니다. 대학재학생 뿐 아니라 졸업생들도 많았고, 인근 주민들들 중에 대학교회로 출석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교회측에서 1층 로비에 테이블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사무실에서 챙겨온 현수막과 배포자료, 판매자료들과 홍보물을 테이블에 셋팅합니다. 이제는 능수능란하게 준비합니다.^^

 

 

 

 

김범식 담임목사님께서 부스에 들러 간사들을 격려해주시며, 기윤실 운동이 순수하고 복음적인 운동으로 교회와 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해나가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더불어 예배 후 광고시간에는 성도님들께 기윤실의 설립 배경과 운동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개인의 신앙생활과 지역전도, 해외선교도 중요하지만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사회선교라고 하시며 후원과 참여를 독려해주셨습니다. 참 큰 힘이 됩니다. ^^

 

 

 

 

 

많은 성도님들이 부스에 들러 기윤실 도서들을 구입하셨고, 자료집에도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그리고 네 분의 신규 후원회원이 연결되었습니다. ^^

 

교회에서 점심으로 비빔밥을 먹고, 부스준비를 도와주셨던 양정호 부목사님과 학교 내 카페에서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양정호 목사님께서 평소 기윤실 운동에 관심이 많으셨음을 알수 있었습니다. 기윤실 운동에 참여할수 있는 방법, 교회와 성도들, 그리고 특히 신학생들에게 기윤실 운동을 소개하고 협력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담임목사님께서 계시는동안 서울여대대학교회는 후원을 멈추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두 목사님께서 기윤실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간사들은 풍성한 마음으로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매달 한 곳 이상 기윤실 동역교회를 만나고 싶습니다. ^^ 기윤실 후원교회가 아니더라도, 출석하시는 교회에 기윤실을 소개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문의) 02-794-6200, cemk@hanmail.net (김현아 간사)

 

 

 

▣ [찾아가는 기윤실]이 만난 교회들의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클릭)


 

2017/04/24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①] 청량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05/18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②] 주날개그늘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06/23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③] 두레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06/23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④] 나눔교회에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