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청년이 희망이다

대사리의 13번째 참가자 : 기도 서포터즈

11명이 경기하는 축구에서 12번째 선수는 그 팀의 서포터즈들입니다.
12명이 함께 하는 대사리 아카데미에도 13번째 참가자들이 있습니다.

바로 "기도 서포터즈!!"

지금 한창 진행 중인 <대학생 사회적 리더십 아카데미>에는 12명의 참여자들 외에도 관심과 열정으로 함께 하는 많은 기도 서포터즈들이 존재합니다!
12명의 참여자들이 10주 과정 동안 열정을 다해 배우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로 지원하고 응원해 주는 사람들입니다.
이 분들이 존재하기에 대사리 아카데미의 매 주 모임에는 늘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와 감동이 넘쳐 납니다.^^


기도 서포터즈들은 기도로만 후원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12명의 참여자들이 대사리 아카데미에 등록할 수 있도록 등록금 5만원을 1인당 1만원씩 후원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참여자들이 대사리 아카데미를 통해 얼마나 성장하고 변화했는지 점검하기 위해서 처음과 마지막에 두 번 참여자들을 평가해 주시기도 합니다.

<기도 서포터즈의 역할>

* 대사리 아카데미의 참여자들의 성장과 변화를 위해 기도로 지원하고
  응원한다.

* 등록금을 후원한다.
* 참여자들의 성장과 변화의 열매를 평가한다.


참여자들은 매 주마다 어떻게 모임이 진행되었고, 무엇을 느끼고 배웠는지 기도 후원자들과 편지를 통해서 이야기를 주고 받습니다.
사무처에서도 기도후원자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편지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축구 경기에 12번째 선수들인 서포터즈가 존재하지 않으면 축구가 유지될 수 없는 것처럼...
대사리 아카데미도 13번째 참가자들인 기도 서포터즈가 존재하지 않으면 절대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사무처에서도 이 분들의 관심과 지원이 헛되지 않고 좋은 열매을 맺을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서 참여자들을 돕고 지원하겠습니다.

대사리 아카데미에 참여하는 12명의 청년 대학생들은 한국 교회와 기윤실의 미래를 책임질 우리 모두의 희망이요 비전입니다.
이 12명의 청년 대학생들이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사회적 리더십을 몸에 익힌 훌륭한 인재들로 성장해 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도 이 12명의 청년 대학생들에게 든든한 기도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
이들을 위해 날마다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여자들의 기도 후원자들을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아 회원 여러분께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