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2016년 기윤실 홍보 브로셔를 소개합니다.

2016년 기윤실 홍보브로셔가 나왔습니다. 조금 늦어지기는 했지만, 기윤실을 알릴 수 있는 핵심적인 내용을 담아서 깔끔하고 심플하게 제작하였습니다. ^^  혹시 주변에 기윤실을 알리기 위해 브로셔를 사용할 곳이 있으신 분들은 사무실로 연락을 주시면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 (담당 : 김효준 간사, 070-7019-3758, cemk@hanmail.net)


앞면은 기존의 사용한 기윤실 포스터와 거의 비슷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먼저 아래쪽엔 평지를 나타냈습니다.

‘골짜기마다 돋우어지며 산마다, 언덕마다 낮아지며 고르지 아니한 곳이 평탄하게 되며 험한 곳이 평지가 될 것이요.’ [이사야 40장 4절]

기윤실은 2017년까지 한국사회 갈등의 핵심인 "양극화"를 해소하는데 역략을 집중해서 운동을 펼칩니다. 이사야서의 말씀처럼 평탄한 평지가 되는 것을 형상화한 평지의 이미지입니다. 


건강한 토양에 '정직한 그리스도인, 신뢰받는 교회,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라는 기윤실의 사명을 담은 빗방울이 내리는 모습입니다. 


건강한 토양에 맑은 비가 내려 나무가 자라고 열매를 맺습니다. 게다가 나무는 혼자가 아니라 함께더불어 살아갑니다. 








뒷면은 열매맺은 나무를 강조하였습니다.

땅속에서는 회원분들의 후원이 거름이 되고 "양극화를 넘어 더불어 함께"라는 큰 나무 기둥을 타고 기윤실의 운동으로 열매를 맺게됩니다.


1. 기독교윤리실천학교

건강한 기독시민의 교양학습터 


2. 한국교회 신뢰도 여론조사


3. 기윤실포럼

양극화 해소를 위한 실천적 대안연구


4. 4.13총선 공명선거운동


5. 자발적불편운동

나부터 지금부터 작은 것부터


6. 부교역자 처우개선운동


7. 교회세습반대운동연대


8. 교회재정건강성운동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윤실이 의미있는 운동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기도와 후원 그리고 또 다른 여러 방법으로의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