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윤실, 소박한 일상

2010 기윤실 사역열매 보고 및 2011년 사역후원 기도편지 - 변함없는 후원과 격려 감사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위한 여정
기윤실 2010년 사역열매 보고 및
2011년 사역후원 기도편지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과 축복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010년 한해 동안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향한 여정에 함께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010년 한해 기윤실 사역은 사랑과 헌신으로 함께 후원해 주신 동역교회와 후원자 여러분의 배려에 힘입어 기쁨과 감사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11년에도 기윤실 사역을 통해 일하실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생각하며, 아낌없는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본 내용을 파일로 보시려면 아래 PDF파일을 내려받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기윤실 운동이 예수님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기초로 우리 사회와 교회를 변화시키는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우리사회의 도덕불감증은 여러 수치를 통해 확인되고 있습니다(한국은 일본보다 무고는 540배, 위증은 430배 높다. '세계가치조사'에서 측정한 우리나라의 주관적 행복순위는 조사대상 96개국 중 60위이다). 기윤실이 다양한 정직윤리운동을 통해 우리사회의 윤리적 파수꾼으로서 역할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기윤실이 2008년부터 조사하고 있는 한국교회의 신뢰도는 우리에게 큰 충격이 되고 있습니다(2010년 조사결과 17.6%만이 한국교회를 신뢰한다고 응답). 기윤실의 교회사회적책임운동을 통해 한국교회가 더 이상 교회만을 위한 조직이 아닌 지역사회를 보듬고 세우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복음주의권 기독시민운동을 시작한 기윤실이 다원화되고, 상대화된 시대가운데 기독시민운동 단체들과의 유기적인 연대를 통해 기독교인들이 직면하는 갖가지 사회문제에 대한 기독교적인 견해와 대안을 제시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여전히 기윤실 운동은 유효한가”라는 물음 앞에 겸손하게 단체이기주의를 극복하고, 모든 운동을 전개하는데 있어 From Me의 정신으로 기윤실이 먼저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010년 12월 13일
이사장 우창록
공동대표 강영안 박은조 백종국 이동원 임성빈 주광순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OnAir 기윤실"을 구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