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이루는 하나님 나라

기윤실 회원 생활백서 총정리

 

기윤실 회원님께 드리는 친절한 실천안내서

기윤실 회원 생활백서 총정리

 

2016년 현재 기윤실 운동은 약 600여명의 회원 분들과 50여 교회 및 단체들이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교회 및 단체의 구성원들까지 생각하면, 1,000명이 훌쩍 넘는 동역자들이 있는 셈인데요. 그 많은 동역자님들께 기윤실 회원으로서 할 수 있는 것, 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감히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기윤실회원 생활백서! 총정리입니다.

 

1. 열매소식지 정독하기

- 열매소식지를 통해 기윤실의 이슈와 활동보고, 계획 등을 파악하고 관심 갖고 소식지로 주변에 기윤실을 소개해주세요.

2. 기윤실과 적극소통하기

- 개인정보변경 등을 사무처에 알려주고 기윤실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방문하고 의견 남겨주세요.

3. 뉴스레터확인하기

- 기윤실 이메일 뉴스레터 꼭 확인하고 주변에도 전달해주세요.

4. 기윤실 알리기

- 주변에 기윤실을 소개하고 회원으로 연결시켜주세요. 또 기윤실 사무실에는 브로셔, 포스터 등 홍보물이 있으니 문의하시면 보내드려요.

5. 기윤실 행사에 참여하고 캠페인 신청하기

- 기윤실 회원이라면 각종 캠페인에 실천해주시고 관심 있는 주제의 행사에도 직접 참여해주세요.

6. 기윤실 핵심 5대 가치에 맞게 살아내기

- 정직/책임/정의/평화/배려 기윤실의 5대 핵심가치를 기억하고 이에 맞게 각자의 자리에서 살아내주세요.

 

※ 홈페이지:cemk.org / 블로그:trusti.tistory.com / 이메일:cemk@hanmail.net / 전화:02-794-6200 / SNS:facebook.com/giyunsil

 

2016년 열매소식지를 통해서 [기윤실 회원 생활백서]는 4회 연재가 되었습니다. 많이 관심가져 주시고 기윤실 회원으로서 ‘실천’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