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청년이 희망이다

대학생위원회 9기 수료식-또 다른 삶의 시작

2007. 3. 8

지난 3월 2일(금)에는 기윤실 대학생위원회 9기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대학생위원회는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며 시대를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성경적인 가치관과 전문성을 겸비한 섬기는 리더로 양성하기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2006년 2월 1일 합격자 캠프 및 입학식을 시작으로 지난 1년 동안 진행된 9기 과정은 정치, 경제, 생명, 교회, 문화, 평화, 통일 등 사회 각 영역에 대한 전문가의 강의와 중국 항일 유적 및 백두산 탐방, 공개강좌, M.T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수료식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함께 공부하고 기도하였던 지난 1년 동안의 시간을 돌이켜보며 그 안에 함께 하셨던 하나님의 은혜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년의 교육 과정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많은 재정들을 채워주시고 훌륭한 강사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처음 시작한 멤버들이 끝까지 함께 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같은 소망과 꿈을 품게 하신 것에 대해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9기 과정을 수료한 15명의 수료생은 공식적인 교육과정은 끝났지만 이제부터 하나님 나라를 위한 본격적인 삶의 시작이라는 생각을 갖고 주어진 삶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갈 것입니다.

9기 수료생들이 1년 동안 고민하며 배운 것들을 삶에서 실천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귀한 일군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중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