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의롭고 평화로운 사회/기독유권자운동

[기독유권자운동]Talk, Pray, Vote 전단지 잘 나눴습니다

[기독유권자운동]

 

Talk, Pray, Vote 전단지 잘 나눴습니다

 

글_ 박제민 팀장

 

Talk! Pray! Vote! 선거에 대해 이야기 하고, 누구를 뽑을지 기도하고, 투표에 꼭 참여하자는 운동으로써, 이제는 총선이나 지방선거를 앞두고 이 운동을 기다리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해봅니다. Talk-Pray-Vote 전단지는 교회나 단체의 소모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전국 각지에 약 1만 3천부 가량 배포했습니다.

기윤실

서울

3,600부

지역

2,500부

연대단체

IVF사회부

4,500부

새벽이슬

500부

개인(총 13명)

2,070부

총 합계

13,170부

<Talk Pray Vote 전단지 배포 현황>

 

서울기윤실 회원 및 교회에 TPV 전단지를 소식지와 함께 발송해드려 총 3,600부를 나눠드렸습니다. 지역기윤실에는 지난 TPV캠페인을 기준으로 해서 총 2,500부 가량을 나누어드렸습니다.

IVF사회부는 마치 사회부 간사님들의 모임이 서울에서 열려서 총 4,500부를 보내드렸습니다. 각 지역의 사회부 간사님들이 필요에 따라 가져가셔서 지방회에 배포해주셨습니다. 새벽이슬에는 500부를 보내드렸는데요. 연세대 캠퍼스 안에서 투표참여 캠페인을 하면서 같이 나눠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캠페인 기간에 총 13명의 분들이 개별적으로 신청해주셔서 총 2,070부를 보내드렸는데요. 청년부 예배후 소모임 시간에 TPV전단지를 가지고 모임을 진행하시는 등 다양한 모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해주셨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PDF파일을 자유롭게 내려 받아 인쇄해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공개했는데요. 부산지역의 어느 성도님은 자비로 2만부 가량을 인쇄해서 배포해주시기도 했습니다.

 

많은 분들과 협력을 통해 Talk Pray Vote 캠페인이 무사히 진행되었습니다. 기윤실은 기독시민들의 성숙한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