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_찾아가는기윤실⑥] 남부전원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 찾아가는 기윤실 - 후원교회 방문

 

기윤실은 후원교회 및 동역교회를 방문하여 여러 성도님들과 교제하며 감사인사를 전하고,

기윤실 사업홍보와 신규회원 모집 등의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올해 여섯번째로 찾아간 곳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남부전원교회 (담임목사 박춘근)입니다.

 

 

10월 마지막 주일. 마침 이 주간은 종교개혁주일이네요~^^

기윤실은 남부전원교회(예장합동)에 다녀왔습니다.^^ 현재 후원교회는 아니지만 기윤실과 직·간접적으로 관계있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남부전원교회는 경기도 평택에 소재한 교회입니다. 김재균 집사님의 소개로 남부전원교회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김재균 집사님은 기윤실의 회원이자 기윤실 교사모임 소속 교사이십니다.


교회측에서 예배당 입구에 테이블을 준비해주셨고 점심식사 전에는 식당 입구로 이동해서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오신 성도님들이 예배당 입구의 기윤실 부스에 관심을 가지셨습니다.

기윤실의 회원이신 김재균 선생님께서 성도님들께 기윤실에 대해 열심히 소개하시고 뉴스레터 회원 가입을 유도해주셨습니다. 예배시간에는 특별히 담임목사님께서 기윤실을 간략히 소개해주시며 성도님들의 관심과 후원을 요청하셨습니다. 


점심식사 전에는 남부전원교회 고등부 김재균 집사님께서 담임하고 계신 학생들을 만나 기윤실의 사역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가꿔가는 사람으로 특히 학생으로서 가져야 할 태도에 대해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갑작스런 만남이라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


 


역시... 초등학생들에게 인기많은 기윤실 배지. ^^

옷과 가방에 부착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희도 덩달아 즐거웠습니다.



 


점심식사 시간 전후로 성도님들께서 부스에 들러 기윤실 뉴스레터 회원으로 신청해주셨습니다. 60명의 성도님께서 뉴스레터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점심식사 전 기윤실 부스 옆에서는 작게 바자회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바자회 물건을 담으시겠다고 장바구니를 구입해가시는 바람직한(?) 성도님도 계셨습니다.^^


한편 이 날은 남부전원교회의 정기 행사 중 하나인 '전교인 성경퀴즈대회'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성도님들께서 점심식사를 하며 마지막 점검 벼락치기(?)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저희 기윤실 간사들을 환대해주신 권사님, 집사님, 장로님들의 친절함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그리고 작은 피켓까지 들고 열심히 기윤실을 홍보해주신 김재균 선생님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매달 한 곳 이상 기윤실 동역교회를 만나고 싶습니다. ^^ 기윤실 후원교회가 아니더라도, 출석하시는 교회에 기윤실을 소개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문의) 02-794-6200, cemk@hanmail.net (김현아 간사)

 

 

 

▣ [찾아가는 기윤실]이 만난 교회들의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클릭)


 

2017/04/24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①] 청량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05/18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②] 주날개그늘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06/23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③] 두레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06/23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④] 나눔교회에 다녀왔습니다.

2017/06/23 - [2017_찾아가는기윤실⑤] 서울여대대학교회에 다녀왔습니다.